5가지 사랑의언어

설명 및 배경이론

1,000만부 이상이 팔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Gary Chapman의 ‘5가지 사랑의 언어’의 한국 내 저작권자인 ‘생명의 말씀사’와 독점 계약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5가지 사랑의 언어’는 미국 내 최고의 결혼 카운슬러인 Gary Chapman 박사의 40년간에 이르는 노하우를 인정하는 말, 함께하는 시간, 봉사, 선물, 스킨십의 5가지 언어로 정리합니다. 이 다섯가지 언어를 통해 저자는 연인, 부부, 자녀와의 관계 증진을 넘어서서 조직 문화와 커뮤니케이션의 증진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사랑의 언어의 메시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나와 다른 상대방의 사랑의 언어를 배우고 사용할 때 우리의 관계는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낸다는 것입니다. 이미 세계 각국의 정부와 대학, 학교와 기관에서 사랑의 언어를 조직 내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소개 및 특장점

누구나 평생 ‘사랑’하며 살기를 원하지만, ‘처음’과 같은 사랑을 가지고 사는 부부는 많지 않습니다. 저자는 처음 ‘사랑’을 ‘Limerance(생물학적 사랑)’으로 규정하며,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게 표현하고 받아들이는 ‘언어’로써의 사랑을 배울 때에 더 행복한 연인, 부부로서의 삶을 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5가지 언어를 통해 서로의 다른 언어를 배우고 사랑하는 사람이 알아듣는 언어로 이야기하며 더 행복한 삶을 디자인하십시오.

기대효과

  • 자신의 사랑의 언어를 통한 자기 이해 및 배우자 이해 증진
  • 배우자, 커플간의 공감, 소통 능력 향상
  • ‘사랑’의 언어를 통한 부부, 가족의 삶 재조명

교육대상

부부,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커플

교육시간

특강 (2시간, 3시간), 실습포함 (1일-7시간, 5일-4시간씩 20시간) 진행 후 프로젝트에 따라 컨설팅.
※ 일정 조율은 조직의 상황과 프로젝트의 내용에 따라 조정됩니다.

2H 특강 커리큘럼 예시

4H 특강 커리큘럼 예시

첫 수강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로그인 후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5가지 사랑의언어
:
대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