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마크 최재웅 대표님의 책에는 강의를 통해 변화된 한 대학교의 학생들 이야기가 나옵니다.
자신감을 가지지 못했던 학생들이 리더십 수업 후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을 회복하고 꿈을 가지고 세상에 도전하는 이야기에요. ‘지방대’라 못 간다고 했던 대기업에,  전공이 달라서 시도하지 못했던 자신의 꿈에 도전했던 그 친구들은 지금, MCN(유튜버 그룹)회사의 대표로, 사진가로, 기업의 중요한 인물로 자신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폴앤마크가 여러가지 상황으로더 이상 학교에서 강의를 진행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 이 학교의 학생들은 자비를 털어서라도 강의를 듣기 원했고, 결국 학교의 각 단과대 OT에서 학생들의 요청으로 초청을 받아 다시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동화같은 이 이야기의 실제 주인공은 경상남도 김해에 위치한 인제대학교입니다. 폴앤마크가 기업 교육 중심의 기관으로 성장하면서 자주 보지 못했지만 최근, 오랜동안 다져온 신뢰를 기반으로 인제대학교와 폴앤마크, 양 기관이 아주 큰 결단을 내리게 되었어요. 그 결정이란 바로! 새로운 언택트(untact)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학교 내 <비즈니스 이노베이션 센터의 설립>입니다.

지난주, 인제대학교와 폴앤마크가 MOU 체결식을 갖고 비즈니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식까지 진행했어요.

이제 인제대학교 경영대학에서는 폴앤마크의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를 모든 신입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고, 학교 전체적으로도 비교과 영역에서의 다양한 협력을 약속했습니다.폴앤마크 역시 최고의 교육으로 협력함으로써, 인제대학교의 미래지향적 교육에 힘을 보태게 되었답니다.

학교의 전폭적인 지지와 믿음으로 시작되는비즈니스이노베이션 센터의 시작을 응원해주세요.

‘진짜’ 프로젝트 기반의 교육,
‘정말’ 학생들에게 좋은 교육,
‘진심’이 전달되는 교육이 되도록
폴앤마크는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