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해를 맞이해서 그동안 폴앤마크를 아끼고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폴앤마크의 변화와 성장에 대해 알려드리는 영상을 찍었답니다.

갑작스런 코로나 사태가 시작된 지도 벌써 1년이 되었죠. 생각보다 길게 지속된 팬데믹 상황에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셨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길을 찾는 성장의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폴앤마크도 피해갈 수는 없었지만,  지난 1년간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의 시간을 지나 2021년을 시작하는 시점이 된 지금, 작은 규모의 교육컨설팅 회사에서 미디어와 IT팀이 융합된 종합 교육기업으로 한층 더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종종 소식을 전해드렸지만, 4MAT 진단 프로그램의 모바일화를 시작으로 그동안 진행했던 오프라인 강의의 장점을 온라인에서도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폴앤마크의 모바일 교육 어플리케이션 CHEAK DINO는 최근 해외로 수출되기도 했어요. 특히, 기존에 온라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마켓플레이스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은 일부 대학 등에 전문 센터가 설립되고, 대학의 정식 교과목으로 채택될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21년의 시작과 함께 미디어팀이 합류했죠. 이제 온라인 라이브 교육을 포함해서, 폴앤마크의 다양한 오프라인 컨텐츠들을 온라인 컨텐츠로도 직접 제작 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습니다. 폴앤마크만의 특별한 교수법을 언택트 시대에 맞춰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새로운 온라인 교육의 기준을 만들겠습니다!

이렇게 교육 컨설팅, IT, 미디어팀까지 합류하면서 사무실 인원도 두 배로 늘어났어요. 그래서 2021년의 시작과 함께 새 보금자리로 이사를 했는데요,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공간에서 새해를 맞이하면서 폴앤마크도 완전히 새로운 회사가 되는 느낌이 드네요! 새로운 공간은 조만간 한 번 더 소개해 드릴게요 🙂

여러분, 2020년 특히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년은 모두가 조금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이 많아지기를 기원합니다. A Whole New Company로서의 폴앤마크, 앞으로도 사랑해주시고, 함께 해 주세요! 더 좋은 소식들로 돌아오겠습니다 🙂